2017 임시총회 결과보고

2017년 제1차 임시총회에 참석해 주신 회원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총회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드립니다.

2017. 7. 27(목) 19:00, 대구MCA 청소년회관 백심홀에서 개최된 총회에 4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하여 아래와 같이 의결하였습니다.

1. 총희 의장으로 오규섭 대표를 선출하고, 오규섭 대표가 민경환 활동가를 서기로 지명하였습니다.

2. 의장이 1호안건을 상정하고, 강금수 사무처장이 제안설명하고, 참석회원들의 만장일치로 아래와 같이 의결- 밑줄친 부분을 삽입- 하였습니다.
1) 정관 제4장(재정) 제38조(예산 및 결산) 3항 ‘연간 기부금의 모금액과 활용실적은 매년 3월31일까지 대구참여연대의 인터넷 홈페지 및 국세청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개한다’
2) 정관 제3장(기구) 제1절(총회) 제9조(종류) 및 제10조(소집) 중 ‘③ 임시총회는 온라인 상에서도 개최할 수 있다. 그 구체적 방식운 운영위원회에서 정하며, 민주적 의사결정이 이루어지도록 최대한 노력해야 한다’, ‘④ 모든 총회는 개최일로부터 1개월 전에 공고한다’

3. 의장이 기타안건이 없음을 확인하고 폐회를 선언하였습니다.

 

4. 특별토론으로 ‘2018 지방선거, 어떻게 할 것인가’ 주제로 회원님들의 열띤 토론이 있었습니다.

Written By
More from civilpower

한국NGO의 현황과 과제 (김영래, 김혁래 교수의 글)

한국정치학회 국회학술발표회 제출 원고 요약문입니다. 아주대 김영래 교수와 연세대 김혁래 교수가 작성한...
Read Mor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