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소식지 자원활동가 모집합니다.

회원소식지 ‘함께 꾸는 꿈’을 아름답게 만들어 주실 분을 찾습니다.

매월 회원들을 찾아가는 소식지 ‘함께 꾸는꿈’은 회원여러분의 목소리와 손길로 만들어집니다. 보다 알차고 생동감있는 ‘함께 꾸는 꿈’을 만들어 주실 회원분을 찾습니다.

1)기획단
이번 호에는 어떤 기사들로 ‘함께 꾸는 꿈’을 채울까를 함께 고민하실 분들을 모십니다. 좋은 기사꺼리를 찾는 일에 동참해 주십시오. 매월 말 모임을 통해 서로의 의견을 모으고 다듬어서 ‘함께 꾸는 꿈’을 알차게 살찌웁시다.

2) 기자단
대구참여연대 회원들을 찾아가 인터뷰하고 각종 행사를 취재할 분을 기다립니다. 가능하시면 평일에도 시간이 되시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3)모니터단
아이들 때문에 집밖 나서기가 어려우신가요? 직장에 매인 몸이라 시간내시기가 어렵다구요? 그렇다면 ‘함께 꾸는 꿈’ 모니터단에 지원해 주십시오. 집안이든, 사무실이든, 버스안이든, 장소에 상관없이 ‘함께 꾸는 꿈’을 열심히 읽고 평가하기. 비판도 달게 받겠습니다.

4) 맥디자이너
매킨토시를 사용하여 편집에 도움을 주실분들, 어서 연락주십시오. 1차 편집뿐 아니라 교정편집까지 시간되시는 만큼만 도움을 주십시오. 작은 도움과 정성이 모여 ‘함께 꾸는 꿈’이 채워집니다.

5) 광고주를 모십니다.
회원소식지 ‘함께 꾸는꿈’은 회원여러분의 광고로 만들어집니다. ‘함께 꾸는 꿈’은 매달 1,700부가 회원들에게 발송되며 회원가게마다 별도로 비치됩니다. 그러나 광고가 턱없이 부족해 제작비를 감당하기가 힘듭니다. 회원광고로 꽉 채워진 ‘함께 꾸는 꿈’을 만들어 주세요.

문의 : 조직국 한은영간사 (053-427-9788)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